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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그라운드 패치 : 배그 신총 소식! 신규무기 2종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에서 새롭게

 

패치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월 22일 오후 4시경 배틀그라운드 테스트 서버가

 

오픈되었습니다. 이번 패치역시 1차 패치와 같이

 

굉장히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한번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플레이 부분 >

 

- 손과 발의 피격 데미지가 기존보다 감소하였고

 

허벅지와 팔뚝 피격 데미지가 기존보다 증가되었습니다.

 

 

- 상처에 붕대를 사용후 점차 회복되는 시간이

 

8.5초에서 4.5초로 감소하여 회복 효율이

 

대폭 증가되었습니다.

 

- 또 비행기에서 낙하하여 도달할 수 있는 영역이

 

이전 보다 확장되었다고 합니다. 이부분은 직접

 

비행하면서 체험 해봐야겠습니다.

 

- 총알이 물 속을 관통하며, 관통력은 탄속의 영향을 받게됩니다.

 

*SKS와 Mini14의 발사 속도가 감소되었습니다.

*DMR계열 무기(SKS, Mk14, Mini14)를 착용한 상태의

달리기 속도가 상향되었습니다.

*Mk14의 사격시 반동 폭이 감소하였습니다.

*M16A에 8배율이상의 스코프 장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 새로운 아이템 신규 무기 등장 >

 

 

신규 무기 DP-28

 

7탄 47발 원반 탄창을 사용하며

4배율 스코프까지만 장착이 가능합니다.

필드에 드랍되는 형식으로 파밍이 가능합니다.

발사 속도는 느리지만 높은 데미지가 장점입니다.

 

신규 무기 AUG A3

 

5탄 30발, 보급상자에서만 획득이 가능합니다.

발사속도, 탄속이 매우 빠르고 수직 반동이 적습니다.

 

* Kar98k는 더이상 보급 상자에서 획득 할 수 없으며

일반 필드 드랍율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게임 UI / UX 부분 >

 

- 가방의 공간이 부족할 때 아이템을 더 획득 할 수 없음을

 

붉은색 폰트로 표시되어 알기 쉬워집니다.

 

- 체력 회복 아이템을 사용 가능한 75%의 지점을 확인할 수

 

있게 체력 게이지 디자인이 수정되었습니다.

 

- 메뉴에서 킬 캠 (Killcam) 화면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죽었을때 게임 내 결과창에서 어떻게 죽었는지 킬캠으로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핵 유저를 더욱 판별하기 쉬워지겠군요.

 

< 사운드 부분 >

 

- 자기장 경계선에서 닿았을때 나는 소리가 추가됩니다.

 

- 레드존 관련 폭격소리를 3단계로 나누어 표현됩니다.

 

- 물에 뛰어들었을때의 소리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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